진심 려시가 문제네 ㅋㅋ 아오 빡쳐 그걸 타팬은 욕으로 쓰고앉아있고 ㄹㅇ 화나 지네 이름 욕으로 쓰인다고 생각해봐~~ 아 인성뫄뫄하네 이러고 지 겨냥해서 사람들있면 ㅂㄷㅂㄷ거릴거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