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 기사올릴때 이렇게 된 정황도 올려야지
취재똑바로 안하는거 티난다 거저먹고 노는ㄴ거 티난다고
팬코라는 의미자체 모르나?
와 이렇ㄱ또 엑소엘이미지는 망가지고 뉴스로 났으면 엑소는 볼것이고
이건 사람대 사람으로 한사람만 너무 몰락시키는거 아니야?
도대체 에리 어디까지 바닥으로 내몰아낼래
우린 엑소만 보고 간다고 하지만 정말 그게 가능할까?
난 지침진심 나 팬덤싸움 안휘말리고 현ㅌ도 안오는 타입인데
그냥 우리는 피해자인데 이상한걸로욕도 먹고 기사도 나고
걍 리셋시키고십다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