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4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트위터 일이라서 잘 모르긴 함 방탄 엔시티 뉴이스트 다 팬 ㄴㄴ

그냥 알페스 써방을 다른 사람 본명으로 한다는 것만 알아


그런데 써방 용도가 "내 아이돌이 안 봤으면 좋겠는" 것들을 올리기 위해서인데

그걸 남 본명으로 한다는 자체가 너무 놀라운 수준의 배려도 예의도 없는 행동 같음...

자기 아이돌만 안 보면 되고 남의 아이돌은 봐도 되는 내용이라고 생각하는 걸까...?


애초에 써방을 남 이름으로 하는 건 써방의 순기능을 상실한 거야

그럴 거면 써방을 하는 의미 자체가 없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본문 다 받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 가수들 못 보게 할려고 남의 가수 본명쓰는 건 어디서 나온 생각인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노띵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 데뷔초부터 모르고 썼던 게 고착화된 거 같은데ㅜㅜ의도한 건 아닐거야ㅜㅠ우리팬덤도 고치려고 노력하고있더ㅜㅠ미안합니당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ㅠㅠ 안 그러는 사람들한테 한 말 아니니까 이런 글에 사과하지 말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받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기본적인 걸 짹에선 데뷔때부터 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명의 민기가 다 먼저데뷔했는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애 트이타 최근에도 햇오요 애 본명을 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ㅋㄱㅋㄱㄱㄲㄱ 사이닼ㅋㅋㅋㄱ 써방이 왜 써방인지 생각해보길.... 애초에 검색에 쉽게 걸릴 단어 안쓰는게 써방인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
19:01 l 조회 1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9:01 l 조회 1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1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1
빅뱅 43000번 받음
19:01 l 조회 1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
19:01 l 조회 1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
19:01 l 조회 2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2
질문이 있어!!
19:01 l 조회 3
빅뱅 진짜 바로 눌렀는데 18000 실화야?4
19:00 l 조회 21
건호 오늘 홈마짤
19:00 l 조회 6
투바투 휴닝카이가 그린 하이브 불태우는거 선생님 업그레이드 버전
19:00 l 조회 6
ㅌㅇㅌ ㅁㄷ아놀자 태그 봤는데
19:00 l 조회 12
은석 이 릴스 댓글 웃김 ㅋㅋㅋ1
18:59 l 조회 21
260624 톰 포드 뷰티 '타오르미나 오렌지' 론칭 포토월 트와이스 지효 기사사진
18:59 l 조회 12
위시 무슨 자컨인가요2
18:59 l 조회 11
빅뱅 2분전 !!!
18:58 l 조회 20
테런들아 콜라보 캐릭
18:58 l 조회 10
만찬가 제이팝 최애곡인데 이게 한국어버전으로 나오네 ㅋㅋㅋㅋ
18: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