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일이라서 잘 모르긴 함 방탄 엔시티 뉴이스트 다 팬 ㄴㄴ
그냥 알페스 써방을 다른 사람 본명으로 한다는 것만 알아
그런데 써방 용도가 "내 아이돌이 안 봤으면 좋겠는" 것들을 올리기 위해서인데
그걸 남 본명으로 한다는 자체가 너무 놀라운 수준의 배려도 예의도 없는 행동 같음...
자기 아이돌만 안 보면 되고 남의 아이돌은 봐도 되는 내용이라고 생각하는 걸까...?
애초에 써방을 남 이름으로 하는 건 써방의 순기능을 상실한 거야
그럴 거면 써방을 하는 의미 자체가 없는 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