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4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플레이브 연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트위터 일이라서 잘 모르긴 함 방탄 엔시티 뉴이스트 다 팬 ㄴㄴ

그냥 알페스 써방을 다른 사람 본명으로 한다는 것만 알아


그런데 써방 용도가 "내 아이돌이 안 봤으면 좋겠는" 것들을 올리기 위해서인데

그걸 남 본명으로 한다는 자체가 너무 놀라운 수준의 배려도 예의도 없는 행동 같음...

자기 아이돌만 안 보면 되고 남의 아이돌은 봐도 되는 내용이라고 생각하는 걸까...?


애초에 써방을 남 이름으로 하는 건 써방의 순기능을 상실한 거야

그럴 거면 써방을 하는 의미 자체가 없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본문 다 받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 가수들 못 보게 할려고 남의 가수 본명쓰는 건 어디서 나온 생각인지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노띵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 데뷔초부터 모르고 썼던 게 고착화된 거 같은데ㅜㅜ의도한 건 아닐거야ㅜㅠ우리팬덤도 고치려고 노력하고있더ㅜㅠ미안합니당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ㅠㅠ 안 그러는 사람들한테 한 말 아니니까 이런 글에 사과하지 말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받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기본적인 걸 짹에선 데뷔때부터 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명의 민기가 다 먼저데뷔했는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애 트이타 최근에도 햇오요 애 본명을 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ㅋㄱㅋㄱㄱㄲㄱ 사이닼ㅋㅋㅋㄱ 써방이 왜 써방인지 생각해보길.... 애초에 검색에 쉽게 걸릴 단어 안쓰는게 써방인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유준이 영상만 찾아봄
16:13 l 조회 1
촉촉한 초코칩보다 칙촉이 더 취향인데 칙촉은 왜 치즈맛을 안내는가
16:13 l 조회 1
트와 정도로 성공해도 결국 연기하는구나
16:13 l 조회 1
올려달래서 올려줬더니
16:13 l 조회 1
기다려 곧 버블로도 줄거니깐
16:13 l 조회 4
코르티스 미니언즈 약간 얼었는데?ㅋㅋㅋ
16:13 l 조회 3
직장인들 티켓팅 하고 티켓 배송 집 VS 회사 어디로 해????
16:13 l 조회 3
라이즈 계자는 ㅇㅌ 좀 끊어4
16:12 l 조회 62
은석이도 셋로그 만들었대
16:12 l 조회 26
신고 잘되는거 같으니까 먹금하고 신고만 때리자1
16:12 l 조회 4
남자한테 언니 누나 하는 것들 다 제정신 아니네 6
16:11 l 조회 40
변우석 배우소속사 거기 괜춘해?1
16:11 l 조회 19
지방익들이 서울콘하면 진짜 힘들겠구나............7
16:11 l 조회 23
소속사 캐시카우 돌 된거 진짜 개빡친다
16:11 l 조회 22
이정도면 멕이는 건데1
16:11 l 조회 101
산리오 신상이 그냥 위시코어 같다는게 아니라 진짜 신상이름이 위시구나 ㅋㅋㅋㅋ1
16:11 l 조회 42
저기 또 올라왔어 10
16:10 l 조회 124
확실히 난 본업력이 진짜 중요한거 같음
16:10 l 조회 15
제임스랑 엘라 투샷 보고싶어…
16:10 l 조회 15
재가입비 10만원 강추
16:0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