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5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근데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져? 아니 이거 궁금증이야 정말로 

나 실트고 뭐고 하나도 모르다가 일 터지고 나서 처음으로 계정 만들어서 올리고 그랬거든 

근데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지는거야? 잘못한 사람들이 따로 있고 그 사람들이 사과문(사과 같지 않았지만..)을 올렸는데 잘못하지 않는 사람들이 계속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지는거야? 

그니까 내 말은 실트를 올려도 이미 사과문 올렸다~이러면서 정작 가해자들은 아무것도 안하는데 똑같은 피해자들이 실트를 올려서 뭐하냐 이거야 

어제는 우리 팬덤에서 잘못한 일이 분명해서 내가 다 미안해지고 어떻게서든 제대로 된 사과받게 하고싶다는 생각에 실트 올렸는데(올리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실트 올라간다고 해도 바뀔 게 없는 것 같아서...... 

뭐가 바뀌는거야? 

그냥 내 생각이고 궁금증이 생긴거야 올리기 싫다 이런것도 아니구 

그니까 날카롭게 댓글 달지 말아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안 올려도 돼.. 그냥 당사자 재촉하려는 의도겠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사자 나오라고 올리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하고 있는 탄인데 이 의도가 그 당사자들한테 '너네가 한 짓의 파급력이 이정도고 피해받은 사람이 한둘이 아니니까 당장 정중히 사과해라' 이 뜻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쪽 팬덤 분위기 좀 바뀌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음 계속 실트에 있는거 보면서 조심하라고 진짜 놀랬다 그렇게 크게 소리지르면서 팬덤 이름을 욕으로쓰는데 웃으면서 동조한다는게 너무 충격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우리쪽에서 실트 올리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적어도 최소한의 관심이라도 가지라는 생각임. 어제 팬미팅끝나고 동물잠옷인지 그건 실트올라오고 여태 사과관련은 안올라온걸로 알고있어 이건 내가 잠든사이에 떴는지뭔지모르겠지만 적어도 나 깨어있을땐 단한번도 없었음. 본인들 팬미팅끝나고 앓는거 좋아 하지말라는거아냐. 그래도 잘못된거 바로잡겠다는 생각정도는 가져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싶음. 그 처음이 관심을
가지는걸꺼고. 게다가 어제 팬미팅갔다온 징탄얘기로는 현장에서 다들 실트일 알고도
에리소환해서 비하하는게 한둘이아니었다던데. 이정도면 알고도 모르쇠한다고밖에 생각이안돼.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되는일인데도 5000이뭐야 지금 더 많은숫자가 이 일 알고도 방관한다생각밖에안듬. 물론 계속 노력하는 아미들 말하는건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하도 실트가 안올라서.. 이게 무슨 의미인건가 부터 생각하다보니 당사자들은 이미 나몰라라 하고 결국 잘못없는 사람들만 계속 노력하는 것 같아서 질문했어ㅠ 그러게 실트 올리는 거 그렇게 어려운 일 아닌데 조금만 관심 가져주면 될텐데.....웅 잘 이해했어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하도 실트가 안올라서.. 이게 무슨 의미인건가 부터 생각하다보니 당사자들은 이미 나몰라라 하고 결국 잘못없는 사람들만 계속 노력하는 것 같아서 질문했어ㅠ 그러게 실트 올리는 거 그렇게 어려운 일 아닌데 조금만 관심 가져주면 될텐데.....웅 잘 이해했어 댓글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진심 어제 보여준게 없어서
7:21 l 조회 3
어제 의지 X 인 경기를 봤으면서 32강 얘기하고 있는게ㅋㅋㅋ
7:20 l 조회 5
현재 경우의 수 상황1
7:20 l 조회 33
우리집 근처에 텐퍼센트 새로 생긴다
7:19 l 조회 8
일본이 축구 J리그 만들면서 세웠던 100년 프로젝트 최종 목표가
7:18 l 조회 26
감스트가 그러던데 체코전 우리나라가 잘한게 아니라4
7:18 l 조회 54
아니 근데 일본은 운동에 지원을 엄청 빵빵하게 하는거야?4
7:18 l 조회 26
진심 차라리 열심히 하고 졋으면1
7:17 l 조회 26
홍명보 청문회할때
7:17 l 조회 19
일본은 스웨덴 무조건 이기려고 할걸3
7:16 l 조회 49
장카설유 안윈민카까진 알겠는데4
7:16 l 조회 31
역대급 꿀조였는데 의지가 없는 상태로 망쳐버린게 빡쳐
7:15 l 조회 18
어제 뭐 열심히 하는거라도 보여줬어야 32강 그래도 올라가라 하지ㅋㅋㅋ3
7:15 l 조회 24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8
7:14 l 조회 86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13
7:14 l 조회 133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2
7:13 l 조회 34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7
7:13 l 조회 73
정보/소식 상대팀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전술 수정하고 대응하는 일본 감독5
7:12 l 조회 103
근데 32강 올라가도 한일전 할 경우는 없지?6
7:12 l 조회 56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
7:1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