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평소에 안 듣던 노래를
그런 일이 있다고 해서 갑자기 막 듣고 그러는게
너무 잔인하게 느껴져서 일부러 안 들었거든
근데 골디에서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들었는데
와 가사랑 곡 진행이랑 너무 내맘이다,,, 윽엑윽
진짜 좋은 노래네 ...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평소에 안 듣던 노래를 그런 일이 있다고 해서 갑자기 막 듣고 그러는게 너무 잔인하게 느껴져서 일부러 안 들었거든 근데 골디에서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들었는데 와 가사랑 곡 진행이랑 너무 내맘이다,,, 윽엑윽 진짜 좋은 노래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