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아이돌은 선미 남아이돌은 강다니엘 옹성우 태민 종인 지민(순서상관 x) 여아이돌은 선미가 퇴폐미 넘 강해서 원탑같은데 남아이돌은 많은거같아ㅜㅜㅜㅜㅜ뽑지못하겠어 선미랑 태민 콜라보했을때 내심장 무너졌다 넘 멋져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난 여아이돌은 선미 남아이돌은 강다니엘 옹성우 태민 종인 지민(순서상관 x) 여아이돌은 선미가 퇴폐미 넘 강해서 원탑같은데 남아이돌은 많은거같아ㅜㅜㅜㅜㅜ뽑지못하겠어 선미랑 태민 콜라보했을때 내심장 무너졌다 넘 멋져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