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알던 엑젤웃 분이 아니었고... 진짜 황태자 역에 얼굴 피지컬 목소리 연기톤다 대박에 표정 연기도 좋았고 애드립인 줄 몰랐는데 애드립인 부분 나중에 알았지만 겁나 능청맞게 잘 하곸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알던 엑젤웃 분이 아니었고... 진짜 황태자 역에 얼굴 피지컬 목소리 연기톤다 대박에 표정 연기도 좋았고 애드립인 줄 몰랐는데 애드립인 부분 나중에 알았지만 겁나 능청맞게 잘 하곸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