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거 하나도 없어
어제 독감때문에 너무 아파서 일찍 잤어
자고 일어나면 뭐라도 있을 줄 알았어
근데 하나도 없어
기사 하나 나온 것도 없고
바뀐 것도 없고 속상하고 억울하고
차라리 슬프지만 애초부터 애들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바뀐거 하나도 없어 어제 독감때문에 너무 아파서 일찍 잤어 자고 일어나면 뭐라도 있을 줄 알았어 근데 하나도 없어 기사 하나 나온 것도 없고 바뀐 것도 없고 속상하고 억울하고 차라리 슬프지만 애초부터 애들 몰랐던 때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