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다 그렇게 하지 않나? 믽 믾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칭 민기라고 검색했을때 안나오면 되는거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욘하지 원래 글케 하는 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원ㄴ래 그렇게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원래 서방이 그런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서방이란 그런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옹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기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그렇게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제대로 된 써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그게써방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당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원래 서방은 그렇게 하지 않나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그렇긴 한데 왜 꼭 민기라고 부르고 싶은건지도 궁금하닼ㅋㅋㅋㅋㅋ
민기 발목이라고 적힌거 보고 슈가인 줄 알 정도면 거기서도 혼란스라워 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ㅋㅋㅋㅋㅋㅋ우리 민기 발목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네..그냥 윤민기가 입에 익었을수도 있고 맘에 들수도 있으니까..! 난 내 가수 그런 거 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자기들이 오래불러서 고치기어려울수 있으니 이해해 난 일단 야한글이 검색안됐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당연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그게 정상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그게 맞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꼭 윤믾기라고 써야해...? 민윦기라고 하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맞는거긴한데 본명이 민윤기니까 윤믾기 보다는 민윦기 이게 더 맞지않나 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굳이 순서를 바꿀 필요가.... 애 이름이 민윤기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이러케가 정상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굳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그런 식으로 서방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리고 믽윤7ㅣ 이런 것도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탄인데 나두 왜 믾기라고 하는지 몰겟어ㅋㅋㅋ 가끔 연성 보다가 믾기 나오면 순간 누구지..?? 싶을때 있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서방 기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저렇게 하는거 맞긴 한데 민윦기나 민윥기가 더 맞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지금 하도 민기그래서 슈가본명이 윤민기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0
2222 본명 윤민기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본명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그렇게 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믾윦기 라던게 윦기가 있는데 믾기는 왜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윥ㄱㅣ 이런식으로 하셈.. 굳이 꼭 민기라고해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그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래 막 탄들이 속이려고 윤민기다 이러기도 했고 그냥 별명으로 굳혀져서 알페스에서도 본명이 아니니까 써방으로 쓰인 건데 왜 그렇게 하냐니? 물론 지금 민기 분이 팬이 많아져서 이렇게 말 나오는 거라서 바꾸는 게 맞는 건 맞지만 애초에 왜 윤민기로 써방 하냐는 얘기는 진짜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우리 민기 앓는 글에 그쪽팬들도 모르고 같이 앓아서 우리가 좀...그런거 알지?
구분도 못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별명인데 그거까지 아예 사용하지 말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런문제도 역시 다시 재발하지않았으면좋겄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러니까 지금 별명까지 제재하려고 하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9에게
내 개인의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어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별명써도 돼 알페스만 민기로 서방하지말아달라는게 공통의견이야 별명에 대한건 개개인차가 있는데 난 개인적으로 별명은 고치란말은 안하고싶고 알페스만 제발 부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알페스는 차라리 윥긔 이런 식으로 썼으면 좋겠고 애들이 트위터 엄청 찾아봐서 대부분 알페스 팬들도 써방 단어 되게 어렵게 만들어서 썼어... 민기라 써방하는 사람들도 되게 소수인데 그 소수가 그 써방을 못 잃어서 문제지...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굳이 윤민기로 써방을왜해 할려면 민윤기로 써방해야지 모르는사람은 윤민기로써방해도 민기님으로알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왕이면 그냥 믾윥기 이런식으로 하면 더 좋겠지만 오래 별명으로 써서 아쉬우면 윥믾기로라도... 근데 그건 팬들마다도 좀 갈릴거같거든 일단 민기로 써/치했을때 안뜨게만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민굥기ㄱㄱ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2:57 l 조회 1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
22:57 l 조회 1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8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6 l 조회 14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
22:56 l 조회 16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1
22:56 l 조회 15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22:56 l 조회 21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13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29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6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9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32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50 l 추천 1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32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81
보넥도 청룡 무대 곡 순서4
22:54 l 조회 62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6
22:54 l 조회 145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6
22:5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