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민기:슈가 알페스 써방용어→뉴이스트 최민기 2.민형: 슈가 알페스 써방용어→엔시티마크 한국이름 3.에랄:엑소엘 비하→빅스 엘알 애칭 이거 맞아? 모든 팬들이 쓰는건 아니겠지만 써방 언어가 딴그룹 지칭하는거랑 겹치는게 너무 많은데.. 쓰는 분들은 빨리 바꿔줬으면 3번은 아예 해서는 안되는 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1.민기:슈가 알페스 써방용어→뉴이스트 최민기 2.민형: 슈가 알페스 써방용어→엔시티마크 한국이름 3.에랄:엑소엘 비하→빅스 엘알 애칭 이거 맞아? 모든 팬들이 쓰는건 아니겠지만 써방 언어가 딴그룹 지칭하는거랑 겹치는게 너무 많은데.. 쓰는 분들은 빨리 바꿔줬으면 3번은 아예 해서는 안되는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