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에 민기 써방문제로 인티에서 말 나오기전에 짹에 글 올라오고 리튓타서 우리가 쓰면 안되는 거예요 하고 다들 쓰면 안된다고 네임드들도 말하면서 자발적으로 바꾸는 분위기였는데... 검색해보니까 아직도 이유같지도 않은 이유대면서 쓰겠다고 우기는 사람은 뭐지... 다 같지는 않다는거 알아줬으면 좋겠다ㅠㅠ 많은 아미들은 우리 써방용어 많으니까 본명과 겹치는 써방용어는 당연히 피해야 한다며 피하자고 생각하고 말 했었어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몇일전에 민기 써방문제로 인티에서 말 나오기전에 짹에 글 올라오고 리튓타서 우리가 쓰면 안되는 거예요 하고 다들 쓰면 안된다고 네임드들도 말하면서 자발적으로 바꾸는 분위기였는데... 검색해보니까 아직도 이유같지도 않은 이유대면서 쓰겠다고 우기는 사람은 뭐지... 다 같지는 않다는거 알아줬으면 좋겠다ㅠㅠ 많은 아미들은 우리 써방용어 많으니까 본명과 겹치는 써방용어는 당연히 피해야 한다며 피하자고 생각하고 말 했었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