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현실 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그룹 아니고 다른 그룹.... 내가 미는 컾 귀도 물고 목에도 뽀뽀하고 그러는데 왜 현실이라는 느낌이 안들지.....
알페스 빼면 유사육아 하고 있어서 그른가...?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더 현실 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그룹 아니고 다른 그룹.... 내가 미는 컾 귀도 물고 목에도 뽀뽀하고 그러는데 왜 현실이라는 느낌이 안들지..... 알페스 빼면 유사육아 하고 있어서 그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