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7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때 나도, 다른 탄들도 말린다고 했었어 

그 이후에 트위터에 말리러갔었는데 

이미 윤민기에서 민기가 타가수 이름이니 알페스글에 쓰지 말라는 알티 많이 탄 트윗이 있었어 그래서 아 우리 음지판 거기 이미 말 나와서 알아서 바뀔라고 하는구나 했는데 전혀 아니었네... 

앞으로 제대로 말리도록 노력할게 미안하다 ㅠㅠ 

그리고 윤민기나 민형이 알페스 한정, 서방 한정 별명이 아니라 일반팬들도 썼던 그냥 애칭?같은거여서 문제인식이 덜했던거같아  

나도 안쓰도록 노력할거고 ㅠㅠ 트위터하면서 말릴게 

랑들아 심들아 미안 ㅠㅠ 

늦게 들어와서 상황 파악도 이제해서 허겁지겁 글쓴다 진짜 미안해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타니 싸라해 고쳐주면 우리도 정말 조케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우웅 같이 자정해주는 탄들에겐 넘넘 고마오 트위터 일부들이 문제지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큰방에 글 몇번 올라오고 그때이후로 안쓰는 건줄 알았는데 알패스 안해서 서.치 할 일이 없다보니까 계속 쓰고 있는지 몰랐다 진짜 제발 안썼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탄도 방금 들어와서 상황 파악 ㅣ했는데 이 글 쓴 탄소처럼 꼭 말릴게 미안해 상처받은 팬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웅 사과해주는 몇몇 아무 잘못없는 개념아미들한테는 아무 감정없고 오히려 고맙고 안쓰러움 그런사람들이랑 싸잡히는거 자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정해준다니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모르는탄들도 있었을거라는거 충분히 안다 그냥 같이 해준다는것만으로도 다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래서 난 이런 상황이 싫어.. 아무 잘못 없는 사람들도 이렇게 대신 사과하게 되고...노력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3
6:11 l 조회 27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31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3
6:04 l 조회 16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4
5:58 l 조회 66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29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54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4
5:47 l 조회 18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9
5:45 l 조회 103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10
5:40 l 조회 53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75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52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61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78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15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104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42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68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4
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