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아미 들이 우리애 이름으로 써방하는거 알패스 안해서 몰랐다고 그랬는데 안해서 몰랐을 수 도 있지.... 근데 나도 알페스 안하는데 우리쪽 알패스도 안하는데 다른그룹 알패스를 내가 왜 봐야 되는데 ㅠㅠ? 알패스 안해서 몰랐는데 이때싶 실트라고 하던거 너무 속상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일부 아미 들이 우리애 이름으로 써방하는거 알패스 안해서 몰랐다고 그랬는데 안해서 몰랐을 수 도 있지.... 근데 나도 알페스 안하는데 우리쪽 알패스도 안하는데 다른그룹 알패스를 내가 왜 봐야 되는데 ㅠㅠ? 알패스 안해서 몰랐는데 이때싶 실트라고 하던거 너무 속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