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지글은 진짜 너무 당연하게 안쓰는게 맞고 그냥 보통 글에서도 그리 썩 좋게만은 못볼것같당 아무래도 우리애 본명인데 검색해서 다른가수 나오면 음....... 그래도 내 이름 쳤는데 내가 나오는게 좋지 않겠어?? 굳이 그 단어를 고집해야하는 이유가 있다면 알려주라ㅠ 이건 진짜 몰라서 ㅎㅎ 오래 써온건 아는데 지금이라도 알았으면 고쳐줬으면 하는 바램...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음지글은 진짜 너무 당연하게 안쓰는게 맞고 그냥 보통 글에서도 그리 썩 좋게만은 못볼것같당 아무래도 우리애 본명인데 검색해서 다른가수 나오면 음....... 그래도 내 이름 쳤는데 내가 나오는게 좋지 않겠어?? 굳이 그 단어를 고집해야하는 이유가 있다면 알려주라ㅠ 이건 진짜 몰라서 ㅎㅎ 오래 써온건 아는데 지금이라도 알았으면 고쳐줬으면 하는 바램...
|
|
민형은?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