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애 이름 쳤는데 본명도 다른 가수 나오는것도 싫어 원래는 별명이면 뭐..라는 생각했는데 은근슬쩍 치는것같은 말 보니까 눈 돌아간다 치는게 아니라 진짜 순수하게 말하는걸지도 모르고 어떻게 보면 맞을수도 있지만 난 약간 상처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애 이름 쳤는데 본명도 다른 가수 나오는것도 싫어 원래는 별명이면 뭐..라는 생각했는데 은근슬쩍 치는것같은 말 보니까 눈 돌아간다 치는게 아니라 진짜 순수하게 말하는걸지도 모르고 어떻게 보면 맞을수도 있지만 난 약간 상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