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상식적으로 잘못된 일이고 고쳐야 될 일이면 사과하고 얼른 정정하는게 옳은거아니야?? 나진짜 화나 때문에 즐겁게 팬미팅 생각하던 사람들은 가만히 있다가 날벼락ㅌㅌㅋㅌㅌ진짜 화나고 얼른 자정해서 조금이라도 기분이 풀어졌으면 좋겠다 하....진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상식적으로 잘못된 일이고 고쳐야 될 일이면 사과하고 얼른 정정하는게 옳은거아니야?? 나진짜 화나 때문에 즐겁게 팬미팅 생각하던 사람들은 가만히 있다가 날벼락ㅌㅌㅋㅌㅌ진짜 화나고 얼른 자정해서 조금이라도 기분이 풀어졌으면 좋겠다 하....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