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팬미팅이라서 올린게 아니라, 본인들이 방탄 팬미팅 밤샘할 때 일을 터뜨렸으니 당연히 방탄 팬미팅 할 때 실트 뜨는거고 다 그쪽 책임 아니야? 방탄 팬미팅 시즌 때 타가수, 타팬덤 욕하고 조롱한건 본인이면서 실트 올라갔다고 박제를 하지? 멤버 두명 생일 연달아서 있을 쯤이었고 조롱 안당했으면 겹겹사에 엉덩이 쌈바춤 췄을 때였는데 누군 저런 공론화 실트 올리고 싶었겠냐구요 뭐만 하면 다 우리 잘못이래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