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나는 ㅇㅅㅇ인거 밝히고 시작할게.ㅌㅇㅌ에서 공론화 실트 내리려고 이런거 준비 중이라는데 제발 안했으면 좋겠다.ㅇㅅㅇ ㅇㅁ 둘 다 상처받잖아 ㅇㅁ는 계속 일부때문에 욕먹을거고 ㅇㅅㅇ은 잘못한 일도 없는데 당하는거고.혹시라도 하려는 사람 있으면 말려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