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랑 친한오빠중에 피디가 있었는데 음방피디였나 아무튼 에스비에스 피디였음 나랑 언니랑 14살 차이나가지고 어렸을때 몇번 놀아줘서 기억에도 있었음 그래서 오 하고 넘어갔는데 고등학교 입학하고 친해지고 싶은애가 있었는데 엑소팬이였어 그때 딱 으르렁 완전 난리났을때 오 그래서 기회다 싶어서 아이돌 싸인 사정사정해서 받아가지고 그 친구한테 깜짝선물로 줬었단 말이야 막 to. 00 이거 이름까지 넣어섴ㅋㅋㅋ 근데 친구가 되게 떨떠름해하면서 굳이.. 왜..? 이런느낌으로 받더라... . . . 그래서 상처였었는데. . 추억이닼ㅋㅋㅋㅋ 5년정도 지난거같은데 나도 받을 수 없었던 싸인을 진짜 사정사정해서 받은건데 하 너무해 앞으로 그런기회 생겨도 내가 간직해야지 ㅇ.〈...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