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큰방이랑 ㅌㅇㅌ에서 봐온 엑소엘은 뭔가 연령대도 높고그래서 일반화 되려고하면 팬덤에서 자정하고 논점이 뭔지 명확하게 집으려는? 팬덤이라 감탄했던적 많은데
이번일도 사과해가 아닌 공론화였고 ㅇㅇ
그런데 지난번 멜뮤때 일이 너무 커졌고 그걸로 큰방이나 ㅌㅇㅌ에서 일반화 어마무시하게 당해서
일반화 한느낌도 있어 ㅠㅠㅠ 솔직히 나는 일반화는 안된다 주의인데 엑소엘 당한거 많이 봐서 그런가 솔직히 이해됨 ㅠㅠㅠㅠㅠㅠ
무튼 모쪼록 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덕행덕하구,,, 카이님 생일축하드리구 ㅠㅠㅠ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