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으로 검색하다가 타돌나오면 기분 이상하지않나? 돌판에선 별명겹치는것도 쓰지 말아달라고 하는데 왜 별명을 내새끼 본명으로...ㅋㅋㅋ 그냥 몰랐으면 아 이제 알았다 하고 안쓰면 될일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