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7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9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홍석천 마음 상하고 약간 화나신거같은데 그냥웃고넘기시는거 같았음..참 내가 다 민망하다.. 

김희철 좀 선 지키면서 방송하면 좋겠는데 항상 그런면에서 많이 아쉽다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방금 그 영상 보고왔는데 진짜 내가 다 뻘쭘... 홍석천님 마음상하신거같긴했음 반응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떻게 드립 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중에 쇼핑몰 차리면 '게이득' 으로 지으라구 했던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딱히 선 넘었다는 생각은 안들던데.. 개.이득이란 말 많이 쓰니까 걍 말장난 정도로 보여서 걍 웃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이득 그거 말하는건가..? 난 잘모르겠어ㅠ 그냥 드립으로 잘넘긴것같은디..그걸 기분나쁠거라고 생각하는게 더 차별적인 시각으로 보는것같은뎅 커밍아웃도 하신분이고 방송에서도 그런드립자주하셨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ㅁㅈ 좀 기분 상하신거 같았어... 뭔가 희님 옛날에는 선을 잘 지키는 드립이라 좋아했는데 요즘은 좀 아슬한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분나빴는지 좋았는지는 우리가 알 수 없지..
궁예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쎄.. ....난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이를 그냥 하나의 특성으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면 오히려 기분 나쁠 일이 없지 않을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유경이랑 저렇게까지 교류했는데 아직도 규리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거는 걍 규리에 대한 마음이 더 커보임
23:53 l 조회 1
우열 심리 궁금하다…아직도 와리가리중?
23:53 l 조회 1
프리큐어도 재밌는데
23:53 l 조회 1
방지민 지우 어케아는사이야??
23:52 l 조회 10
티베 해외판매도 같이 설정하면1
23:52 l 조회 12
내최애 포카 비싼거 많은데
23:52 l 조회 4
주어도 안까고 간보는 글을 몇개나 올리는거냐8
23:52 l 조회 86
얘들아 나 정신병이야?2
23:52 l 조회 18
큰방에서 주어없이 빌드업하는거면 딱봐도 거긴데3
23:52 l 조회 121
OnAir 우유경일거 아는데도
23:52 l 조회 15
OnAir 따지자면 강릉이 정리데인거 같긴한데2
23:52 l 조회 25
OnAir 우열도 참 ㅋㅋ
23:52 l 조회 18
OnAir 근데 뭐 논란땜에 더 안좋게보이는거지
23:52 l 조회 16
은석이 눈 앞머리 진짜 예술이다1
23:51 l 조회 26
오래 시간 투자한 문제는 다 틀리고 한번 읽고 시간 없어서 바로 답 고른 문제는 맞네
23:51 l 조회 6
시계에서 예상가는 사람 있어서8
23:51 l 조회 102
OnAir 그냥 유경아기 안아주고싶어 …
23:51 l 조회 11
탕수육 땡긴다
23:51 l 조회 4
리센느 어떻게 엮어도 존맛이다 여돌페스 뷔페같음 2
23:51 l 조회 8
상견니 몇화부터 재밌어져?2
23: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