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8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사연이 있어 혹시? 난 아무리 생각해봐도 사람 이름을 써방용으로 쓰는건 이해가 안돼서..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무슨말임지 이해 못했어 ㅠㅠ 설명 해줄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써방도 아니고 홈오글이 나오는데.. 환장하겠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냥 좀 잃어주라 우리애가 이름을 잃을순 없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연이 있어도 본명보다 큰 사연이 있을 수가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써방용으로 쓰이는 별명이 아니었는데..
하여튼 이제 다들 안쓰는 ㄱ으로 가는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써방용으로만 안쓰면되지 그냥 별명으로 앓는건 상관없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명으로 쓰면 혼란오지 않아 ? 누구 발목인지 모르고 좋아했다가 뉴이스트 렌인 것 처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타팬이라 정확한 상황 파악이 안되는건가? 별명을 윤민기로 쓴다며.. 그냥 민기로 쓰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기로 쓰는 경우도 많았어 아미가 뉴잇 렌 발목 사진 슈가분인줄 알고 좋아하다가 러브가 알려준 일도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난 그냥 윤민기로 글들이 많이 보이길래 윤민기랑 민기랑은 구분되지않나 싶어서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실제로 독방에 쳐봐도 민기 수두룩하더라 .. 러브입장에선 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ㅇㅇ 그건 몰랐어.. 지금 큰방 들어왔는데 윤민기로 글들이 많이 올라오길래 그런줄만 알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윤민기로 써방해도 민기라 검색하면 나온대더라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2:57 l 조회 1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
22:57 l 조회 1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8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6 l 조회 14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
22:56 l 조회 16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1
22:56 l 조회 15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22:56 l 조회 21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13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29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6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9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32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50 l 추천 1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32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81
보넥도 청룡 무대 곡 순서4
22:54 l 조회 62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6
22:54 l 조회 145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6
22:5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