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기라고 부른적은 없고 걍 윤민기라고 팬들이 별명으로 부르긴했는데 그걸 알페스에서도 했을 줄이야...................... 랑들아 미안해 자정하고 트위터 패러갈게........진짜 미안.....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 민기라고 부른적은 없고 걍 윤민기라고 팬들이 별명으로 부르긴했는데 그걸 알페스에서도 했을 줄이야...................... 랑들아 미안해 자정하고 트위터 패러갈게........진짜 미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