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써방 하지말라면 걍 안하면되지 왜 말을 안들어먹는거야 하면 다 보인다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짜증나죽겠네 아니 뭔 청개구리도아니고 왜그러는거야??????????? 단순한 문제도 아니고 수위글이 보이는거면 진짜 아..... 역지사지좀 했으면 좋겠다 일부 몰상식한 팬들때문에 미안해ㅠㅠㅠㅠ 트위터를 안해서 지금 사태 파악했는데 진짜 이해가 안 간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써방 하지말라면 걍 안하면되지 왜 말을 안들어먹는거야 하면 다 보인다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짜증나죽겠네 아니 뭔 청개구리도아니고 왜그러는거야??????????? 단순한 문제도 아니고 수위글이 보이는거면 진짜 아..... 역지사지좀 했으면 좋겠다 일부 몰상식한 팬들때문에 미안해ㅠㅠㅠㅠ 트위터를 안해서 지금 사태 파악했는데 진짜 이해가 안 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