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0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해야 하나? 나머진 안 하면 떨어질 것 같아 ㅠㅠ 진영이 나 안 한다고 떨어지지 않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영이왜안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돼 그러다 1등에서 떨어져.... 프듀때도 그랬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눈물난다 이런글 보면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영이 절대 안정권 아니야 제박 제1ㅏ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생각은 안 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하나 안해도 안 떨어지겠지 이런생각 하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다 훅 떨어져,, 가뜩이나 판도 작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생각 하다가 ........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괘찮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에 베네핏 엄청커서 데뷔조여도 떨어질수있음 지난주에 그랬잖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괜찮을듯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전하니키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괜찮아 제바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믹나는 베네핏 커서 안정권 1도 없는 듯 우진영 그냥 뽑는 게 좋을거ㅛ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정권 이런거없어 무조건투표야 내픽이면...진짜 열투해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믹나 베네핏 못받아서 9등>31등으로 탈락한 참가자를 기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믹스나인 다음주가 생방아냐? 마지막이야 이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바이벌에 안정권이란 없어 진짜로... 가뜩이나 오늘 베네핏도 적게 받았는데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들어왔는데 상황이
14:07 l 조회 47
큰방에서 미안한데 신고좀 같이 해줄수 있을까?1
14:07 l 조회 41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
14:06 l 조회 30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5
14:06 l 조회 12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3
14:06 l 조회 17
이글 왜댓삭당하지2
14:05 l 조회 92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
14:05 l 조회 21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15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4
14:05 l 조회 39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4
14:05 l 조회 62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11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13
14:05 l 조회 145
오늘 날씨어때??4
14:05 l 조회 14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9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2
14:04 l 조회 34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4
14:04 l 조회 16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8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8
14:04 l 조회 83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60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14:03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