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익 타팬인데ㅋㅋㅋ 세븐틴에 제주도 출신 멤버 있다는 거 알고 영상 되게 많이 찾아봤었거든 브이앱도 꽤 봤고 근데 노래를 진짜 잘하시더라고 음색도 진짜 너무 편안하고 그래서 더 잘됐음 좋겠다 했는데 오늘 인정받는거 같아서 너무 좋다!! 아 그리고 성격도 너무 귀여우시더라 뮤뱅인가 출근길에서 귤 나눠주는거 봤는데 진짜 최고 귀여워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제주익 타팬인데ㅋㅋㅋ 세븐틴에 제주도 출신 멤버 있다는 거 알고 영상 되게 많이 찾아봤었거든 브이앱도 꽤 봤고 근데 노래를 진짜 잘하시더라고 음색도 진짜 너무 편안하고 그래서 더 잘됐음 좋겠다 했는데 오늘 인정받는거 같아서 너무 좋다!! 아 그리고 성격도 너무 귀여우시더라 뮤뱅인가 출근길에서 귤 나눠주는거 봤는데 진짜 최고 귀여워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