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처음에는 봤다가 지금은 안 봐서 누굴 뽑고싶다 그런건 없어 그래서 9명이 빈 상태야 그렇지만 부탁이 있어 다음주 엠카 때 인피니트가 1위 후보로 올라오면 답글로 투표인증해줬으면 해 정말 미안하지만 한 익당 세명씩 말해줄 수 있을까 그대신 다음주에 엠카가 끝나고 투표인증 답글이 달리면 나도 그 주에 또 투표해줄게 잘하면 생방송까지 확실하게 해줄 수 있는 익들만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처음에는 봤다가 지금은 안 봐서 누굴 뽑고싶다 그런건 없어 그래서 9명이 빈 상태야 그렇지만 부탁이 있어 다음주 엠카 때 인피니트가 1위 후보로 올라오면 답글로 투표인증해줬으면 해 정말 미안하지만 한 익당 세명씩 말해줄 수 있을까 그대신 다음주에 엠카가 끝나고 투표인증 답글이 달리면 나도 그 주에 또 투표해줄게 잘하면 생방송까지 확실하게 해줄 수 있는 익들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