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사유로 탈퇴해서 ~인조로 바뀌어서 나오는그룹들중 탈퇴하고 나머지멤버들 오히려 더 잘되고 더 뭔가 맞아떨어지는 그룹들도 많은거같아. 내가 약간 데뷔초부터 좀 신경?쓰이는 멤버가 있으면(약간의 촉) 그럼 소름돋게 몇년뒤 그멤탈퇴하는 경우를 많이봐서 그런건지 그래서 나는 재편성해서 올팬된 그룹도 많은거같아. 데뷔팬들은 맘아플거 이해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별별사유로 탈퇴해서 ~인조로 바뀌어서 나오는그룹들중 탈퇴하고 나머지멤버들 오히려 더 잘되고 더 뭔가 맞아떨어지는 그룹들도 많은거같아. 내가 약간 데뷔초부터 좀 신경?쓰이는 멤버가 있으면(약간의 촉) 그럼 소름돋게 몇년뒤 그멤탈퇴하는 경우를 많이봐서 그런건지 그래서 나는 재편성해서 올팬된 그룹도 많은거같아. 데뷔팬들은 맘아플거 이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