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6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한 증98에 애2정도ㅎ...?아직도 나한테 윈 막방은 너무소중한기억중하나인데 변해버린 그게너무 밉고 다른 애들한테까지마음고생시킨거때문이라도 절대용서못해
대표 사진
익인1
워 존경.. 2프로의 애가 남아있다니.. 나는 이미 저어멀리 가버려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고쳐서 우리애들또엮여서 말나올까봐 멀쩡하게 살아줬음하는마음2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난 그냥 내 5년간의 추억이 다 헛것이 된거같아서 짜증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정확히이마음이야...짜증나 니가뭔데행복했던 내추억까지더럽혀 이런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지.. 윈 막방날까지 같이 달리고 막방날 생방보면서 조마조마하고 기뻐하고 위너티비 본방보면서 짤줍하고 그냥 5명 다같이 좋아하던 내 추억이 더럽혀진것같아 나 논란나기 전까지 남태현 최애였고 나랑 안친한 친구들까지 다 알고잇엇는데 요즘 남태현 논란 하나씩 뜰때마다 내가 다 수치스러움 다들 어떤 생각하는지 다보임ㅋㅋㅋㅋ 이제 탈덕햇다고 이마에 써붙이고 다닐수도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왁진짜ㅋㅋㅋㅋㅋㅋ너무다받아....나진짜 위너파는거넘자랑스럽고 행복한데유일한오점이그분^^이밤인가그밤인가좋다고추천하고다니고 윈때영업하구다녔던 과거의내가넘짜증남진짜 막판에는걔가무슨말할까 시한폭탄처럼무서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위너 깊게 덕질은 안했지만 그래두 남태현 좋아했었는데 왜 .... 걍 좋아하던 마음 좋은 추억으로 기억하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 나조차 이러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
7:55 l 조회 1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
7:55 l 조회 1
정국이 멋진 사진에 그렇지 못한 자막2
7:54 l 조회 6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6
7:52 l 조회 16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3
7:51 l 조회 21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3
7:51 l 조회 30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13
7:51 l 조회 74
OnAir 스웨덴 못해?4
7:51 l 조회 18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3
7:51 l 조회 16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7:50 l 조회 13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
7:49 l 조회 24
팀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댄스곡이 있는 밴드맨의 다죽자 파트
7:49 l 조회 6
32강 확률 확줄었네 어렵겠는걸1
7:47 l 조회 146
홍명보 별명 바뀐게 너무 웃김3
7:47 l 조회 126
디올 인스타 공계영상 지민
7:47 l 조회 32
월드컵이란 뭘까 잘하면 잘하는만큼 화제성에 불타고2
7:47 l 조회 36
홍명보는 손흥민 ㅛ싫어함?13
7:46 l 조회 165
정국이 챌린지 원래있던 챌린지야?2
7:45 l 조회 22
익들아 요즘 학교는... 교복 안 입어??14
7:45 l 조회 65
손흥민 인터뷰 보니까 손흥민도 엄청 빡친 것 같은데1
7:45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