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402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9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대박 ㅋㅋㅋㅋ 원래 호감이였는데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아이돌인지 어떻게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목소리러 구별이 가능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원래 호감이여서.. 듣고 딱알았어! 나 그분이 한 옵치방송도 봤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 재미지네 재밌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목소리로 알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이스챗이었나봐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이아 이상이양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난다이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누구야 궁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왜 ㄱㅊ님 생각나냨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찬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이거 누구인지 말해도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누군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몬엑 이민혁에 한 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궁금하닼ㅋㅋ 내가 좋아하는 돌들 옵치 많이해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ㄷㅈ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만난적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분도 옵치해? 만나보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윤두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와 두준이만난적있어???우왘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우왘ㅋㅋㅋㅋ 두주니 ㅋㅋㅋㅋ 부럽당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민혁....... 당연히 몬엑 이민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대박ㅋㅋㅋㅋㅋㅋ 그분 자주하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며칠전에 처음만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 더번에도 만날다는 사람 있었는데 .. 티어 어캐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어 다이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이미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혁이가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이민혁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만보고이민혁일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경쟁에서 만났어??? 혹시 쓰니 티어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다이아! 마스터를 향해가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역시 딱 민혁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녘이라구욘??ㅋㅋㄱㅋㄲ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역시 이민혁이네 예상하고 들어왔당ㅋㅋㅋㅋㅋㅋ 아 나두 옵치ㅜ잘하규싳어 민혁이랑 하고싶어ㅜㅜ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본진은 옵치 방송한 적이 없어서 당연히 아니라구 생각했는데 몬엑이라니 ㅠ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민혁분 모비딕인가에서 옵치했지않아? 나본것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정대만!! 내 본진이 거기 안 나왔단 소리였어 ㅎㅎ 몬엑은 내가 관심있게 보는 그룹이여서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사실내본진도 옵치한다는데...... 한번도만나본적은 없음 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동.. 근데 요즘은 잘 안하고 배그한다더라구 옵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이민혁 생각났는데 진짜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타팬인데도 이민혁 예상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미녀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근데 타팬인데 민혁님은 목소리가 독특하셔서 목소리 조금만 들어도 알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자마자 어어? 어디서들었지?? 헐 이민혁!!!!?!이런기분이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왜 실버ㅜㅜㅜㅜ나도 민혁이랑 옵치하고 싶다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설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민혁 ㅜㅜ 광광 아 진짜 내 본진이라소 그런디 혹시 더 풀어줄고 있니 쓴아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따흑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민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등장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설마 민혁인가 싶었는데 진짜 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뷔랑 정국이 생각하면서 들어왔닼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이돌들 옵치 많이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후기좀 푸러주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만나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재현 피드 여성분 사촌동생이신가봄
13:42 l 조회 10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8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5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10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5
13:40 l 조회 95
지디 vs 우디1
13:40 l 조회 24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7
13:40 l 조회 75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2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9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3
13:39 l 조회 31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8
13:37 l 조회 279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3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80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10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9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4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