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4021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그게 넘 보인다... 지난 번 앨범에선 활발하게 말도 하고 하던데 ㅠㅜ 맴 아프다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팬은 아니라서 말은 못 하겠구! 8ㅅ8 맴 아파 난 그 멤버분을 젤 좋아 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ㄹ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찢어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여러가지 일이 있었을껄? 범죄를 저지른 건 아니구! 별 것도 아닌데 ㅠㅠ 595 끌리구 그러는 거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음 아푸다ㅜㅜ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전본진인가...요즘 기죽어보이던데...전본진최애때문은아니고 다른이유로 탈덕햇는데 보일때마다맴찢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누구든 기 안 죽었으면 좋겠다 가서 얘기 해 주고 싶은데 그럴 수가 없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본진인가... 안그래도 요즘 팬들 사이에서 몇번 말은 나왔는데 ㅠㅠㅠㅠㅠ 롬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맞을지두ㅠㅜ 난 그 멤버분이 젤 좋은데 오늘 영상 보니까 별루 말 안 하시구... 오늘 뜬 영상은 아니고! 말 하라고 해도 다른 멤버한테 넘기고ㅠㅠ 힝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본진인가....난 영상 보면서 진짜 그게 느껴져서 넘 미안하고 안쓰럽고 그렇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힘 내셨음 좋겠다 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이랑 쓰니 댓보니 내 본진 내 최애인듯ㅠㅠㅠ 영상보는데 전보다 기운 없어보이고 웃음도 금방 사그라들어서 슬퍼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 ㅠ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내 본이네,,ㅠㅠㅠㅠ 진짜 넘 속상하고 맘 아프고 미안하고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본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다들 기 안 죽었으면 좋겠다 더 보란듯이 활발하게 활동 하셨으면 좋겠는데 무리한 부탁인걸까 8ㅁ8
그 직업이 아니라서 모르겠다만은 그럴 거 같기도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본도 그래,,,어그로들 진짜 너무많아서 눈치보고 그런거 느껴져서 너무 맴아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왜 그러고 살지 그 분들은 ㅠㅠㅜㅜ 자기 인생이나 열심히 살지 애잔해 볼 때 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1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7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5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3
13:40 l 조회 74
지디 vs 우디
13:40 l 조회 23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5
13:40 l 조회 58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1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4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2
13:39 l 조회 30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6
13:37 l 조회 247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1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74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08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7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2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5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3
13:3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