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7살? 애기가 예뻐서 데려왔더만 춤도 노래도 곧잘하고 심지어 춤선이랑 음색이ㄷㄷ하고 컨셉 소화력 갑 연기시켰더니 자기 맡은 역할 찰떡같이 소화하고 ㄹㅇ 월간정수정 무슨 화보도 잘찍고...옷도 잘입고 진심 천잰거 같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
|
6살? 7살? 애기가 예뻐서 데려왔더만 춤도 노래도 곧잘하고 심지어 춤선이랑 음색이ㄷㄷ하고 컨셉 소화력 갑 연기시켰더니 자기 맡은 역할 찰떡같이 소화하고 ㄹㅇ 월간정수정 무슨 화보도 잘찍고...옷도 잘입고 진심 천잰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