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주어 좀 안깠으면 주어 까는거 보면 절대 팬이라고 생각 안하지만 진짜 정신 나간 애들은 그런거 생각 전혀 안하고 앞뒤 안재고 폭주해서 무조건 다 어그로라고 판단할 수도 없고 어그로였으면 좋겠고 팬이면 제발 눈치껏 주어 좀 까지 말았으면
| 이 글은 8년 전 (2018/1/29) 게시물이에요 |
|
제발 주어 좀 안깠으면 주어 까는거 보면 절대 팬이라고 생각 안하지만 진짜 정신 나간 애들은 그런거 생각 전혀 안하고 앞뒤 안재고 폭주해서 무조건 다 어그로라고 판단할 수도 없고 어그로였으면 좋겠고 팬이면 제발 눈치껏 주어 좀 까지 말았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