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744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생각하는게, 받아들이는게, 느끼는게 다 다를 수 밖에 없는데 다들 자기 생각만 강요를 하려고 하니 ..ㅠㅠㅠ 

 

1. 전원 ‘공평’하게 나누는거? 말만쉽지 거의 불가능 

2. A는 파트가 없다 하는데 남이 보기엔 잘 모르겠는 경우들이 있음 파트만 없지 동선이나 센터는 괜찮다던지, 양이 없을 뿐 임팩트나 킬링파트는 다 가져갔다던지 

3. 여태 많다가 이번 한번만 없었던건데 저렇게 난리칠 일인가 싶은 경우도 ㅇㅇ 

4. 진짜 없는 경우라 해도 실력 없어서 없는 멤버들이 있음 나만 봐도 타그룹들 생각해보면 제3자 눈엔 이해가 가는 경우가 있는데 말 꺼내면 난리남 ㅎ 

5. 메인보컬 메인래펀데 그에 비해 적다고 난리나는 경우 : 걔네를 메인이라고 더 늘리면 가뜩이나 없는 애들은 아예 사라지는데.. 

 

 

글고 가끔 자기가 최애니까 없어보이는거지 최애없는 입장에선 그닥 없는지 모르겠는 경우들도 있는듯 근데 나도 맨~~날 많은 멤버들은 좀 줄였음 좋겠어  

근데 또 뭐 각자 생각하기에 따라 맨날 많은 애들은 무대를 유독 잘해서 많다고 생각할 것도 같음 

근데 내본은 무대잘하는 정도는 거의 비슷한듯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멤버수 많으면 절대 파트분배로 말 안나올 수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나가던인데 우린 멤버수 적은데도 심하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트도 파트인데 동선도 진짜 고질적 문제인 거 같음 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트문제는 ㄹㅇ 골머리 썩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눈엔 괜찮아 보이는데 누군 또 아닌 것 같고 아니면 이 부분에 저 멤버가 너무 잘 어울리는데 그 파트를 주기엔 너무 많을수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음 애가 개인이 아니라 그룹이란 것도 생각해야 하고 멤버의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도 해야함 일단 그냥 불만이 생기면 소속사한테 피드백 요청하는 게 최선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트라는게 숫자로만 따지면 걍 끝없는 문제
무대에서 얼마나 존재감을 나타내는지가 난 더 중요한 문제라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되넼ㅋㅋㅋ 근데우리는 메보도 파트 참적어서 난이제 어쩔수없는건가싶다...애들이 알아서하겟지 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우리팬덤에서 제일 파트로 난리치는 최애팬덤은 분명 그 멤버가 파트 독식하는 활동곡이 있는데도 무조건 없다고 하면서 우리애가 왜 파트가 없어야되냐면서 뭐만 나오면 분위기 흐리는데 짜증나서 돌아버리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절대적으로 음악에 맞는 친구들이 간다고 느껴져서 크게 불만은 없어 파트가 적은 친구가 실력이 부족하지 않다는걸 알기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최애는 저 5가지 경우에 모두 해당안되서 더 이해안됨
1. 공평힘든건알지만 감안하고 봐도 심함 단독적으로 적음
2. 파트가 적어서 동선도 수납됨 킬링파트 아님 무대에서 얼굴보기도 힘들어요
3.이번한번만이 아닌 계속해서 연속이었어
4.결코 실력부족하지않음 노래 괘 잘하는데 우리만 알지만(파트가 없기에)
5.해당사항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너 익이 최애라 그런걸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정함 내최애라 그런게 아니라 파트로 워낙 말이 많이 나와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타로본거 맞은적 많아 ?
3:31 l 조회 2
야알못인데
3:30 l 조회 8
감찰상궁템 손민수 하고 싶어
3:27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에 어텐션 안무연습영상 떴는데 혜인이 도입부는
3:25 l 조회 10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오랜만에 보는데1
3:23 l 조회 14
OnAir 샤키라 개이쁘다....
3:21 l 조회 8
욕먹는 여자아이돌 영상 보는데 팔이 너무 얇음
3:20 l 조회 36
플레이브 예준님 빗속에서 커버 진짜 좋음1
3:20 l 조회 22 l 추천 5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3:17 l 조회 22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4
3:16 l 조회 23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13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18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7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4
3:14 l 조회 59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13
궁금한게 아이돌들 5
3:13 l 조회 54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4
3:12 l 조회 62
하투하 앨범 커버 너무 귀엽다
3:11 l 조회 21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1
3:09 l 조회 162
아픈 소혜 언니 먹이려고 청국장 만들어 먹인 소미 ㅋㅋㅋ
3:0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