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보니깐 장난아니네... 팬싸에서 하트 안그려주는건 너무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싫어요 라니... 그럴거면 아이돌 접고 결혼하시지 왜 아이돌을? 싶다. 연애 하지말란게 아니라 적어도 팬들 앞에선 그러는건 아닌듯. 여친보다 소중한게 팬 아니야? 나는 타팬이지만 유권을 그 자리까지 가게 해준건 여친이 아닌 온전히 팬들뿐이란걸 알았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일화 보니깐 장난아니네... 팬싸에서 하트 안그려주는건 너무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싫어요 라니... 그럴거면 아이돌 접고 결혼하시지 왜 아이돌을? 싶다. 연애 하지말란게 아니라 적어도 팬들 앞에선 그러는건 아닌듯. 여친보다 소중한게 팬 아니야? 나는 타팬이지만 유권을 그 자리까지 가게 해준건 여친이 아닌 온전히 팬들뿐이란걸 알았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