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말로 못할만큼 항상 고맙지만ㅜㅠㅠ 팬서비스 심각하게 잘해주고 팬들맨날챙겨주고 너무 챙겨줘 우리맘 다알고 팬들 반응보려매일하고 팬싸 엄청난혜자에 굳이안해도되는데 해외가거나 공백기에 팬들이 보고싶어할까봐 브이앱 진짜 하루에 몇번씩틀고 역조공이든뭐든 받은게 넘 많다..... 말로든 행동이든 내가 사랑받고 있다는게 느껴질정도면ㅠㅠ 내가 가수한테 태어나줘서 고맙단 말많이해더 이런말 내가 들어보기는 또첨.... 팬들한테 해준거 지금 말로다쓸수가 없어ㅜ

인스티즈앱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