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팬이든 타멤이 최애든 심지어 타팬이든 다 잘해주는데 자기 최애인 팬들은 멘트할때 가르키고 하트해주거나 이런저런 포즈취해주거든? 근데 왠만한 자기 팬들은 다 한번씩 해주고... 그리고 팬싸때 오랜만에 온 자기팬이 있었는데 우와아아하고 손잡고 붕방붕방했단 말이야 근데 처음간 팬이 그거 친목이라고 차별이라고 한 적이 있었는데 원래 잘해주는게 베이스인데 오래보거나 자기 최애인 팬들은 더 잘해주는것도 친목이나 차별인가..?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올팬이든 타멤이 최애든 심지어 타팬이든 다 잘해주는데 자기 최애인 팬들은 멘트할때 가르키고 하트해주거나 이런저런 포즈취해주거든? 근데 왠만한 자기 팬들은 다 한번씩 해주고... 그리고 팬싸때 오랜만에 온 자기팬이 있었는데 우와아아하고 손잡고 붕방붕방했단 말이야 근데 처음간 팬이 그거 친목이라고 차별이라고 한 적이 있었는데 원래 잘해주는게 베이스인데 오래보거나 자기 최애인 팬들은 더 잘해주는것도 친목이나 차별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