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입덕한지 얼마 안돼서 어떤 남돌 팬싸 갔었을 때 나랑 다른 사람들한테는 미적지근하더니 내 친구한테는 생글생글 웃으면서 왜 이렇게 귀엽게 생겼냐고 해서 팬싸 다녀오자마자 바로 탈덕했고 지금도 싫어하는데 지금 말 나오는 곳 팬들은 차별대우를 몇년동안 받았다니 ...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입덕한지 얼마 안돼서 어떤 남돌 팬싸 갔었을 때 나랑 다른 사람들한테는 미적지근하더니 내 친구한테는 생글생글 웃으면서 왜 이렇게 귀엽게 생겼냐고 해서 팬싸 다녀오자마자 바로 탈덕했고 지금도 싫어하는데 지금 말 나오는 곳 팬들은 차별대우를 몇년동안 받았다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