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7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5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내가 덕질했을 당시에는 블락비콘서트가면 팬진짜진짜많았는데..궁금.. 물들어올때 노젓지 공백기 길면 팬떨어져나가는거 소속사도 알텐데...흠..
대표 사진
익인1
지코 솔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왜 유독 긴거같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코가 곡 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로 활동 집중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걸 생각안했다..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코 솔로+소속사 문제+데뷔초 논란때문에ㅜ약간의 자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아직도 왜 그렇게 욕먹었는지 모르게음 그정도로 심한것도 아니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 소속사 진짜 쓰라ㅐ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3/02 5:19:3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최근에 좀 부진했지만 토이 때까진 남돌 연간 1위였어 예데도 성적 좋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성적좋긴 해도 지코 혼자 나오는게 더 좋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지코 혼자도 좋았고 블락비도 좋았는데 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차트 순위같은거 봐도 지코가 솔로인데도 훨씬 위에 있고 자주 보이잖아..... 그게 사실이라 말한거야 공백기 긴 이유를 내가 어케 알앙...지코 혼자나오는게 더 성적이 좋으니까 그런갑다 싶은거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7에게
(2018/4/15 12:44:3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된 댓글에게
딱히 블락비 성적 친게 아니라 지코가 더 잘나와서 그런건가 싶은거야 의견 다르면 그냥 얘는 의견이 이런가보다 해줭!! 기분 나빠할 필요읎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에게
(2018/4/11 17:54:1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삭제된 댓글에게
그건 아무도 모르는거 아녀?? 팩트는 소속사랑 본인들만 알겠지.. 어차피 내말도 그 반대도 증거 없고 생각하고 싶은대로 하는거지뭘..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2018/3/28 19:42:2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삭제된 댓글에게
(2018/4/11 17:55:2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삭제된 댓글에게
기분 별로 안나쁜데...난 혼자 걍 지코 솔로가 더 성적 좋아서 그런가 하고 궁예 했을뿐인데..; 지코가 블락비보다 성적 좋은거랑 공백기 긴거랑 따로인거 알겠으니깐 화내지마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 팬인 내가 기분이 나쁘다는데 참..ㅋㅋㅋ그래 이제라도 알아들었으면 됐네 너 이해 시키느라 힘들었다 어쩜 그렇게 말귀를 못알아들을까 이제라도 알아들어서 다행이다~즐티하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7에게
ㅇㅇ 너랑 싸우긴 싫었지만 내 생각은 여전히 첫댓이랑 똑같으니까 안심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8에게
알겠다면서 그냥 못알아들은거넹
그렇게 못알아먹기도 어려운데 대단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9에게
웅 지코가 완전체보다 성적이 워낙 좋아서...너가 진짜 지인 있는지도 모르는거고 지인이 말한거 나한테 증명해주는것도 아닌데 뭔... 수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에게
그랭 니 본진이 아이유나 볼빨간 사춘기면 블락비 음원순위로 왈가왈부하는 거 뭐라안할게 근데 그게 아니라면 꼭 니 새끼들도 그런 소리 듣길 바라
너도 수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1에게
웅 그런 말 들을 없으니까 걱정 안해줘두돼 내 덕질라이프 걱정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아닌듯ㅋㅋ성적 안나와서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로앨범 내느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활동 시기 잘못 잡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소속사가 계획을 잘 못짜
그림을 못그리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코 솔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방활동 하는건 못본것 같긴하다.. 근데 디싱은 자주 내지 않아? 최근에도 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솔직히 소속사가 문제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교 성적 걍 빨리 나왔으면
4:39 l 조회 14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4:29 l 조회 177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55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79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81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36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3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44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59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148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5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4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61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102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6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4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93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59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