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유가 있는거같음 가수 자체가 유사연애 셀링하지도 않고 딱 선 지키는데 서로 없으면 도저히 안되는...? 음 그런느낌? 내가 그 팬덤이 아니라 정확히는 모르지만 틧터나 인티 하다보면 많이 느껴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다 이유가 있는거같음 가수 자체가 유사연애 셀링하지도 않고 딱 선 지키는데 서로 없으면 도저히 안되는...? 음 그런느낌? 내가 그 팬덤이 아니라 정확히는 모르지만 틧터나 인티 하다보면 많이 느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