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9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일코중인데 이거 진짜 모르겠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녜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이것만 있으면 그냥 강아지 조아하는애러 보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다니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아닌데생각나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보자마자 아 얘 다녤 팬ㅇㅣ네 이느낌은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귀여운 강아지로 봤으나 댓글을 보자마자 생각이 바껴버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그냥 귀여운 강아지였어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
강다니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보자마자 얘 다녤 팬이네 이건 생각 안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다니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봐도 다녤팬이네 이건 아니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워너원 팬이라... 강다니엘 좋아하나보다 라구 생각할거같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걍 귀여운 강아지인줄 알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녤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팬아닌데 덕후라서 그런가봄
머글들이 보면 모를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모르겠움 딱히 막 연예인이 생각난다 이렇게 생각 안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녤팬이라 녜리 생각나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5
프듀팬이엇으면 알듯,,? 그냥 개가 얼굴로 나 다니엘이에요 이러고 잇엉 완전 닮앗다 기여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나름 일코짤 잘 알아보는데 이건 잘 모르겠어ㅋㅋ 댓보고 아~했다ㅋㅋㅋ 누구네 강아지일거라 생각해서 그런가?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팬이라 그런지 딱 다니엘 생각났어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게 왜 강다니엘이야?????다니엘이 키우는 강아지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니엘이 사모예드 닮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ㅏ 타팬들은 그거 몰라서 일코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9
다니엘... 젤리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타팬이고 프듀도 봤는데 몰라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타팬인데 1도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프듀본 타그룹 팬인데 모르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솜이다 솜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유명한 강아지라 다니엘이라고 생각 못할 수도 있을거 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타팬이고 프듀봤는데 모르겠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강아지는 진짜 귀여워서 한 줄 알것같아 근데 나 아이돌 팬이야 맞춰봐!!!하면 맞출듯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워너원 팬이라 다녤인줄 알았챘어ㅋㅋ 팬 아니면 모를듯!ㄱㅊ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타팬이라 그런가 왜 강다니엘인지 1도 모르겤ㅅ다...다들 신기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혀 생각안나 ㅋㅋ ㄱㅊ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건 모를거같아 왜냐면 내가 모르겠거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1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1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1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
와 시온
8:54 l 조회 8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1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
8:53 l 조회 8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0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6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15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1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3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18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18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5
OnAir 아니 근데 얼굴은 좀 건들지말자
8:51 l 조회 18
OnAir 희망고문 장난 아니게 아~ 하다가 아싸 하게 만드네
8:51 l 조회 16
우즈벡 골 좀 넣어봐 ㄷㅂㅈㅂ3
8:5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