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설마 푸마 끝나면 아디다스랑 새 계약이냐 아니다 리복이랑 새 계약이다 궁예 엄청 많았는데
이번 3월 신제품 나오고 계약 끝이다 온갖 말들 많았는디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ㅋㅋㅋㅋㅋㅋ
궁예 다 틀림 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설마 푸마 끝나면 아디다스랑 새 계약이냐 아니다 리복이랑 새 계약이다 궁예 엄청 많았는데 이번 3월 신제품 나오고 계약 끝이다 온갖 말들 많았는디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ㅋㅋㅋㅋㅋㅋ 궁예 다 틀림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