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00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오늘 엄마 생신이고 위경련 때문에 아침에 병원 갔다 오셔서 끓인 미역국도 국물만 조금 마시고 누워 계시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진다... 내가 지방 결이라 티켓값만 십만원에 차비 밥값 하면 최대 이십만원은 들 텐데 하...... 눈물 나 진짜 가고 싶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가 언젠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월 31일 근데 무통장 입금 때문에 오늘 안에 입금해야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이 쓰니 돈이 아니라 엄마 돈으로 가는거야? 그럼 좀 말하기 힘들겠다... 일단 무통장이면 열한시 전에 입금하면 되니까 봐서 저녁쯤에 한번 말씀 드려봐... 아 근데 또 아프시고 그러면 말하기 좀 힘들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뱃돈 18만원 중에 15만원은 어머니께 드리고 3만원이랑 카드에 돈이 있어서 그걸로 쓰고 있거든... 카드에 15만원 정도 있는데 그게 사실 어머니께서 넣어주신 거라 사실 어머니 돈이야... 조금 착잡하네 길게 답글 써 줘서 고마워 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만 보고 난 실패해서 와 부럽다 하고 들어왓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 더 괜찮아지시면 그때 말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 힘내자ㅠㅠㅠ 갈 수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시간 있으니까 분위기 봐서 말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요일에 개학하고 바로 기숙사에 들어가서 ㅜㅜ 알바할 겨를이 없어... 그래도 답글 달아줘서 고마워 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결아 ㅠㅠㅜㅜㅜ 언니나 오빠분은 없으셔? 아님 친구한테 빌려서 먼저 입금하구 ㅠㅠㅠ 알바나 뭐 팔아서 돈 모아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등학생 동생 있어 하하... 알라딘이나 예사에 중고 도서? 한 번 팔아보려고 검색 중이야 고마워 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 돈 모아둔거랑 친구한테 조금씩 빌려서 일단 입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돈은 다른데서 해결하고 나중에 말씀 드려보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표값은 급하게 내고 콘서트는 그때 해결해보자 나중에 차대절도 있고하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표값은 쓰니가 부담하면 되지 않을까... 솔직히 부모님께 돈 대달라고 말하는건 진짜 아닌 것 같음 ㅠㅠ 허락 안해주실 듯... 돈은 내가 낼테니 허락만 해달라고 조심스럽게 말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내가 학생이라 따로 모아둔 돈 통장은 대학 등록금 통장이라 손 못 대고 세뱃돈 같은 것도 웬만하면 다 부모님께 넘기거든 그래서 모아둔 돈이라는 개념이 우리 가족 자녀?한테는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인 용돈 없는거야...? 그러면 부모님께 세뱃돈으로 받은걸로 가고싶다고 말 해야 될 것 같은데... 난 또 용돈 받는 줄 알았는데 안받는거면 조심스레 말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돈...이라기보다는 버스비나 애들이랑 놀러갈 때마다 필요하면 간간히 카드에 돈 넣어주시는 형식이야 그냥 모르겠다 콘서트 가고 싶다고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뭔가 죄스러워지는 것 같아... 울고 싶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교 성적 걍 빨리 나왔으면
4:39 l 조회 15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4:29 l 조회 185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55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83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84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36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3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45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59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152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5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4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62
네이마르 왤케 살찜?2
4:05 l 조회 106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6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4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95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61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