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듣네...ㅎ 라디오로 들을뿐....엉엉..ㅠㅠㅠㅠㅠㅠ이번에 워너원 팬분들 도와주신분들도 많아서 보은가겠다 했건만....엉엉....그래도 행복해라...3월컴백가수분들 다같이 흥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