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9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0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요즘 아이돌 티저 이런 필터가 유행이야...? | 인스티즈


거의 뭐 사막인 줄...  방탄도 이런 색감 아니었나.... 다들 왜 그러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그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나는 괜찮은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골드 애이지 가 컨셉이라 배경도 금칠한듯... 으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멈춰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오줌필터 그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옙븐데 보정보면 보정한게 더 예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필터때문에 외국인들 이게 진짜 피부색인줄 알고 화이트워싱 그만하라고 진짜 겁나 갈굼 ㅡ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핵시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인뎅 요긴 엄청 이쁘고 괜찮은거 같은데??..우리껀 진짜 노랑....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이쁜 거 같으면서도... 좀 별로ㅠㅠ 난 다른 보정이 얼굴을 더 살려줄 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마다 취향 많이 갈리나밬ㅋㅋㅋ 일단 나는 이뿌다고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 본진 티저도...ㅇㅇㅇ 진짜 다들 사막필터좀 치워주세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줌필터를 넘어선 사막st필터....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들도 그랬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난 우래들 사막필터 너무하다고 생각해... 아니 뭐 이건 ....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티져원본이야?내가 본건 팬들이필터뺀거였구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17은 아니지만 놀랍게도 원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심각하다 내본보다 ㅛㅣㅁ한데?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략간 경성시대 때 찍은 사진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건괜찮은데
우래들필터는 너무햇더고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나마 재환이가 낫지...... 녜리꺼 들고와봐....ㅇ ㅏ니면 대휘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내 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3집부터 낌새 보이더니 일본 앨범까지 황사가 휩쓰는 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시각이 이상한가 예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원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필터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건 그나마 좀 낫다 ㅌㅌㅋㅋㅋㅋㅋㅋ 노란필터는 다메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워너원은 필터 낀게 더 이쁜거같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건 괜찮은데 오줌필터....오줌필터 다메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줌필터 넘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체로 촬영할 때 황사가 불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 다들 황사에서 못벗어나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피니트 (울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애들꺼에 비해 괜찮은 편이네.....우리애들 거의 사막 한가운데에서 찍은 수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녤은 진짜 황사수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애들 정육점 필터 생각나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1
내일 카페 휴무인지 물어보는 거 ㄱㅊ겠지?1
15:48 l 조회 5
너네 남돌버전 A 봤니 (ㅎㅂㅈㅇ)
15:48 l 조회 22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나영 인스타
15:48 l 조회 13
난 남돌들 강경왼이란게 없는거 같애
15:47 l 조회 19
장례식장 갈때 네일 지워야대?12
15:47 l 조회 74
남돌 성희롱은 뭔가 지적하면 내가 이상한 사람되는 느낌 있음..2
15:47 l 조회 32
지디 브랜드 왤케 잘나감
15:46 l 조회 15
에반(희승) 멜론에서 노래듣고 상품 받아가실 분 ..6
15:45 l 조회 34
여름그룹 인기멤 수박 vs 겨울그룹 인기멤 귤3
15:45 l 조회 22
내 최애 사실 좀 못생겼어 근데 귀엽긴해4
15:45 l 조회 28
성찬이 하는 에터뷰? 그거 주마다 올라오는게 아니고 3
15:45 l 조회 63
내본 원래성격은 불안형같은데 팬들한테는 안정형임
15:45 l 조회 20
짜게 식었다 <= 이거 노래 가사에서 나온 거 아는 사람 있나?ㅋㅋㅋ3
15:45 l 조회 26
근데 러브버그 ㄹㅇ 개허접하긴함...비주얼에 비해 잡는거 난이도 최하야3
15:45 l 조회 39
세븐틴 사진인데 개시끄러워요
15:44 l 조회 34
실제로 몇몇 무개념 게이들도 이제 남돌 성희롱 합법인것처럼 뇌 안걸치고 이제 대놓고하는 추세임2
15:44 l 조회 27
근데.러브버그 왜 갑자기 발생한거야
15:44 l 조회 39
내친구 잘생긴남자애랑 좀 엮이더니 남미새됨..10
15:43 l 조회 64
러브버그가 진짜 익축이야?10
15:43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