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91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0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요즘 아이돌 티저 이런 필터가 유행이야...? | 인스티즈


거의 뭐 사막인 줄...  방탄도 이런 색감 아니었나.... 다들 왜 그러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그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나는 괜찮은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골드 애이지 가 컨셉이라 배경도 금칠한듯... 으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멈춰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뿌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오줌필터 그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옙븐데 보정보면 보정한게 더 예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필터때문에 외국인들 이게 진짜 피부색인줄 알고 화이트워싱 그만하라고 진짜 겁나 갈굼 ㅡ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핵시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탄인뎅 요긴 엄청 이쁘고 괜찮은거 같은데??..우리껀 진짜 노랑....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가 이쁜 거 같으면서도... 좀 별로ㅠㅠ 난 다른 보정이 얼굴을 더 살려줄 거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마다 취향 많이 갈리나밬ㅋㅋㅋ 일단 나는 이뿌다고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내 본진 티저도...ㅇㅇㅇ 진짜 다들 사막필터좀 치워주세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줌필터를 넘어선 사막st필터....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들도 그랬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난 우래들 사막필터 너무하다고 생각해... 아니 뭐 이건 ....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티져원본이야?내가 본건 팬들이필터뺀거였구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익17은 아니지만 놀랍게도 원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심각하다 내본보다 ㅛㅣㅁ한데?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략간 경성시대 때 찍은 사진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건괜찮은데
우래들필터는 너무햇더고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나마 재환이가 낫지...... 녜리꺼 들고와봐....ㅇ ㅏ니면 대휘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내 본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3집부터 낌새 보이더니 일본 앨범까지 황사가 휩쓰는 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시각이 이상한가 예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원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필터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건 그나마 좀 낫다 ㅌㅌㅋㅋㅋㅋㅋㅋ 노란필터는 다메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워너원은 필터 낀게 더 이쁜거같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건 괜찮은데 오줌필터....오줌필터 다메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줌필터 넘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체로 촬영할 때 황사가 불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 다들 황사에서 못벗어나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피니트 (울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애들꺼에 비해 괜찮은 편이네.....우리애들 거의 사막 한가운데에서 찍은 수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녤은 진짜 황사수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애들 정육점 필터 생각나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1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0:13 l 조회 1
와 성한빈
10:13 l 조회 1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9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33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3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18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3
10:08 l 조회 18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4
10:08 l 조회 96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1
10:08 l 조회 89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4
10:08 l 조회 68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4
10:07 l 조회 32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4
10:07 l 조회 19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43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11
10:07 l 조회 78
하이브돌들 빌보드 되게 잘나오네7
10:04 l 조회 110
하이브 해외 내수 수입 나눠서 나온 자료가 어디있음2
10:04 l 조회 59
비가 온다 비가와
10:03 l 조회 49
전에 알바하고 있는데 구독하는 유튜버가 친구분들이랑 놀러온 적 있었는데 진짜루 유튜버밖에 안보였어
10:02 l 조회 50
다들 여행계획 짤때 어떻게 하는 편이야?9
10:0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