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더유닛슬로건 핸드폰 다 위로 높게 들어서 시야방해 너무심했고..개인멘트 진짜 심하고.. 적어도 멤버들 멘트할때는 개인멘트 좀 안했으면.. 무엇보다 엠씨가 진짜 별로..ㅎ